“예정된 이별” 최근까지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예정된 이별” 최근까지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유명 그룹 4대 보컬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가수 김재희, 가슴 아픈 사별 소식 전해

유명 그룹 부활의 4대 보컬 김재희가 지난 11일 가슴 아픈 사별 소식을 전했다.

MBC "복면가왕", 김재희 페이스북
MBC ‘복면가왕’, 김재희 페이스북

김재희는 지난 11일 페이스북에 “예정된 이별이었는데…. 누구나 가는 길인 건데….”라는 글과 함께 아내 사진을 올리며 부고를 전했다.

이하 김재희 페이스북
이하 김재희 페이스북

이어 그는 “사랑한다 내 가슴이 널 나의 모든 널. 추억한다 떠나버린 널 내게 남은 널. 비가 내리던 그 어느 날에 바람이 널 데려갔는지… 안녕이라는 그 말 한마디 나에게 해줄 수 없었는지… 그토록 서둘러 떠난 네가 너무 미워서 한동안 난 눈물로 지냈지. 지금 내 맘 듣고 있니 아픔 없는 곳에서. 사랑한다는 눈물이 흘러…”라는 자작곡 ‘Requiem 1 사랑한다’ 가사를 덧붙이며 비통한 심경을 드러냈다.

김재희의 부인 장 모 씨는 약 5년간 암으로 투병해오던 중 지난 11일 세상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장례식장은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에 마련됐다. 부부는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특히 김재희는 친형이자 부활의 3대 보컬인 고(故) 김재기의 기일과 같은 날 부인을 잃어 안타까움을 더했다.

김재희는 1993년 록그룹 ‘부활’ 4대 보컬로 데뷔했다. 젊은 나이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형을 대신해 그룹에 합류했다. 김재희의 친형인 김재기는 부활 3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26세 나이에 불의의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김태원과도 막역한 사이로 부활 재기의 가장 큰 힘이 된 인물이자 가장 뛰어난 보컬리스트 중 한 명으로 꼽힌다.

고(故) 김재기 / tvN "프리한 19"
고(故) 김재기 / tvN ‘프리한 19’
2020년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김재희 / MBC "복면가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