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가양역 폭행녀 뒤늦게 밝혀진 소름돋는 실제 정체 (+사진)…

9호선 가양역 폭행녀 뒤늦게 밝혀진 소름돋는 실제 정체 (+사진)…

일본이 세계 최고라던 일본 여배우가 한국 지하철 타자마자 당황한 이유…,

서울시 광진구 건대입구역 인근 횡당보도에서 찍힌 사진이 전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횡단보도 앞에 휴대폰을 사람들을 위해 설치된 바닥 신호등 사진에 해외 누리꾼들이 열광한 것. 이 사진은 SNS에 올라오며 몇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해당 영상을 본 해외 누리꾼들은 “한국에 가봐야 할 이유가 생겼다” “역시 한국인들은 천재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비록 한국 전쟁으로 인하여 해외의 다른 유명 도시들보다 늦게 개발되긴 했지만 빠른 속도로 도시화를 진행해 지금과 같은 눈부신 발전을 이룩할 수 있었다.

덕분에 서울은 어느 도시들보다도 인프라가 잘 구비되어 있다. 특히, 교통 시스템은 세계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
한국으로 놀러 온 외국인들은 한국의 교통 시스템을 보곤 놀라움을 표하곤 한다.
이유는 한국의 교통 시스템이 외국인, 노약자 등 사회적 약자들에게 배려가 잘 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한국을 여행 온 외국인들은 자신들이 보았던 한국의 교통 시스템의 장점을 기록하여 널리 알리곤 했다.
한국에 놀러온 한 외국인은 “한국의 횡단보도는 핸드폰을 하면서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며, 서울의 LED 횡단보도를 극찬했다.
이는 3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물론 그는 핸드폰을 하며 건너가기안전한 횡당보도가 신기해 영상을 올린 것이지만, 이를 본 대중들은 LED 횡단보도를 설치한 한국의 진짜 의도를 파악하고 칭찬했다.
그들은 “보행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다” “신장이 작은 어린이, 시력이 나쁜 노인 등에게도 유용하다”라며 사고 예방을 위해 만든 한국의 LED 횡당보도를 극찬했다.
또한 한국을 여행 온 어느 미국인은 “나는 악몽같았던 일본, 중국의 지하철에 비해 한국 지하철 시스템이 10베 더 쉽게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라며 한국 여행 중 경험했던 대중교통의 편리성에 대한 글을 작성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