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으로 방송 쉬고 있는 박나래… ‘이 사람’이 빈자리를 채웁니다 (+정체

부상으로 방송 쉬고 있는 박나래… ‘이 사람’이 빈자리를 채웁니다 (+정체

전방십자인대 부상으로 쉬고 있는 박나래
개그우먼 이은지, 빈자리 채우기 위해 ‘놀토’ 출격

부상 회복 중인 박나래를 위해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출연을 결정한 개그우먼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은지다.

이하 이은지 인스타그램
이하 이은지 인스타그램

스타뉴스는 이은지가 전방십자인대 수술 후 휴식기를 갖고 있는 박나래를 대신해 ‘놀토’ 스페셜 MC로 출격한다고 12일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이은지는 이날 진행되는 ‘놀토’ 녹화에 참여하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새 금토드라마 ‘블라인드’의 주연 옥택연과 하석진이 게스트로 등장하는 이번 녹화에 이은지가 이들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그가 출연한 회차는 8월 중 방송된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저번에 나왔을 때 잘하더라”, “오 이은지”, “이은지 요새 대세네”, “이은지 너무 좋아”, “요즘 잘 돼서 너무 좋아” 등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 인스타그램

한편 박나래는 최근 광고 촬영 중 발생한 사고로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당시 그의 소속사 측은 “방송 촬영 스케줄을 최대한 조정 중”이라며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겠다. 관계자 및 팬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정말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MBC "나 혼자 산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